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KERIS 한국교육학술정보원

KERIS 소통공간

국민과 함께하는 디지털교육 혁신, KERIS

메인페이지 소통공간국민참여고객헌장

고객헌장

전문

한국교육학술정보원은 최고의 인재, 최고의 성과를 바탕으로 미래 교육을 선도하는 교육학술정보화 전문기관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 원의 모든 직원은 고객에게 언제나 만족스러운 교육학술정보 서비스를 제공하여 국민에게 사랑받고 신뢰받는 기관이 될 것을 약속드리며, 다음 사항을 최선을 다해 실천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이 필요로 하는 최고의 교육학술정보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고객에게 교육학술정보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개선하고 혁신하도록 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고객의 문의와 개선 요구사항에 대해서 책임 있게 응대하고, 친절·정확·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윤리경영과 고객만족을 실천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혁신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며 질 높은 공공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이상의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구체적인 고객서비스 이행표준을 설정하고 이를 성실히 준수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담당자 정보

  • 담당자 ESG협력부 이승희
  • 전화053-714-01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