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Ⅰ. 조사 개요
Ⅱ. 원격교육 장점/어려운 점
1. 원격교육의 장점
2. 원격교육의 어려운 점
Ⅲ. 원격교육 효과인식
1. 원격교육 도움도 및 만족도
2. 원격교육 효과인식
3. 원격교육 지속의향
Ⅳ. 학교 원격교육 실태
1. 원격수업 형태
2. 수업유형별 도움도
3. 자료 제작시 활용 콘텐츠
4. 준비도 및 필요 역량
Ⅴ. 가정 원격교육 실태
1. 도욱여부 및 부담인식
2. 도움받는 곳
3. 추가 학습 여부
Ⅵ. 원격교육 실시에 따른 교육격차 인식
1. 교육격차 인식
2. 지원방안
Ⅶ. 개선점 및 제안사항
더보기
저자소개
계보경(한국교육학술정보원)
김혜숙(대구대학교)
이용상(영남대학교)
김상운(한국교육학술정보원)
손정은(한국교육학술정보원)
백송이(한국교육학술정보원)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