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RIS,‘2020년 상반기 발주 사업 중심’으로 정보화사업 설명회 개최
- 신규 사업자의 입찰 참여 기회 확대 및 정보 공유의 장 열어
□ 한국교육학술정보원(원장 박혜자, 이하 KERIS)은 오는 2월 10일(월)과 2월 14일(금) 이틀 간 2020년 상반기 정보화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 이번‘정보화사업 설명회’는 신규 사업자의 입찰 참여 기회 확대와 사전 정보 공개를 통한 공공사업의 정보공유 및 KERIS에서 추진하는 사업의 투명성을 높이기 위한 목적으로 개최된다.
○ 주요 내용으로는 올해 상반기에 KERIS에서 발주 예정인 정보화사업(총 33건 예산규모 약 980여억원)에 대한 사업설명과 질의응답으로 진행되며, 2월 10일 대구(KERIS 3층 대강당)와 2월 14일 서울(삼경교육센터 6층 강의실)에서 실시된다.
□ 참여를 희망하는 IT사업자는 KERIS 기관 홈페이지(www.keris.or.kr) 공지게시판에서 사전접수 또는 당일 설명회장 현장 방문을 통해 참석할 수 있으며, 사업 담당자의 사업 설명 후에 질문을 받는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 KERIS 박혜자 원장은“오는 7월 하반기에도 정보화 사업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라며, “이번 설명회를 통해 역량 있는 IT사업자와 잠재력 있는 신규사업자가 우리 원의 정보화사업에 적극 참여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