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정보KERIS IDEAR BRIEF
한국교육학술정보원의 KERIS IDEAR BRIEF는 교육 분야 연구 수행 결과물을 요약한 자료입니다.
해당 연구의 원문(Fulltext)은 아래 원문보기에서 함께 제공됩니다.
| 번호 | 제목 | 발행월 | 첨부 |
|---|---|---|---|
| 번호 14 | [Vol.14] 학습데이터 사전 개발 연구 -기본 체계 마련을 중심으로- BRIEF | 2025. 09. |
|
| 번호 13 | [vol.13] 사이버폭력 예방 교육자료 '사이버어울림 프로그램' BRIEF | 2025. 08. |
|
| 번호 12 | [vol.12] 교원의 업무부담 경감을 위한 대형 멀티모달 모델(LMMs) 적용 방안 연구 BRIEF | 2025. 07. |
|
| 번호 11 | [Vol.11] 사이버폭력 예방 교육과정 개발을 위한 사이버폭력 예방 역량 연구 BRIEF | 2025. 06. |
|
| 번호 10 | [Vol.10] 교육기관의 생성형 AI 활용을 위한 저작권 가이드라인 BRIEF | 2025. 05. |
|
| 번호 9 | [Vol.09] 멀티모달 AI 기반 사회정서학습(SEL) 적용 방안 BRIEF | 2025. 04. |
|
| 번호 8 | [Vol.08] 디지털 배지 활성화 방안 연구 BRIEF | 2025. 03. |
|
| 번호 7 | [vol.07] TTV(Text to Video) 기반 AI의 교육적 활용 방안 연구 BRIEF | 2025. 02. |
|
| 번호 6 | [vol.06] 예비·현직 교원의 AI·디지털 역량 측정도구 개발 BRIEF | 2025. 01. |
|
| 번호 5 | [vol.05] 교육분야 비정형데이터 가명처리 기준 마련 연구 BRIEF | 2024. 1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