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페이지 지식정보KERIS IDEAR BRIEF

KERIS IDEAR BRIEF

한국교육학술정보원의 KERIS IDEAR BRIEF는 교육 분야 연구 수행 결과물을 요약한 자료입니다.
해당 연구의 원문(Fulltext)은 아래 원문보기에서 함께 제공됩니다.

[Vol.17] 국가수준 초·중학생 디지털 리터러시 수준 측정 BRIEF

[Vol.17] 국가수준 초·중학생 디지털 리터러시 수준 측정 BRIEF

  • 발행월

    2025. 12.

  • 담당부서

    디지털교육기획부

  • 키워드

    리터러시, 디지털 도구, 디지털 의사소통, 평가 프레임워크, 수행형 검사

  • 원문보기(파일)

    vol.17(원문).pdf  다운로드
    vol.17(BRIEF).pdf  다운로드

17 건    

페이지 1 / 2

담당자 정보

  • 담당자 디지털교육기획부 곽병일
  • 전화053-714-0369

KERIS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