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정보KERIS IDEAR BRIEF
한국교육학술정보원의 KERIS IDEAR BRIEF는 교육 분야 연구 수행 결과물을 요약한 자료입니다.
해당 연구의 원문(Fulltext)은 아래 원문보기에서 함께 제공됩니다.
| 번호 | 제목 | 발행월 | 첨부 |
|---|---|---|---|
| 번호 17 |
[Vol.17] 국가수준 초·중학생 디지털 리터러시 수준 측정 BRIEF
|
2025. 12. |
|
| 번호 16 | [Vol.16] 2024년 초·중등학교 디지털 전환 현황 및 인식 조사 BRIEF | 2025. 11. |
|
| 번호 15 | [Vol.15] 메타리터러시 진단도구 개발을 위한 역량 설정 및 체계 개발 연구 BRIEF | 2025. 10. |
|
| 번호 14 | [Vol.14] 학습데이터 사전 개발 연구 -기본 체계 마련을 중심으로- BRIEF | 2025. 09. |
|
| 번호 13 | [vol.13] 사이버폭력 예방 교육자료 '사이버어울림 프로그램' BRIEF | 2025. 08. |
|
| 번호 12 | [vol.12] 교원의 업무부담 경감을 위한 대형 멀티모달 모델(LMMs) 적용 방안 연구 BRIEF | 2025. 07. |
|
| 번호 11 | [Vol.11] 사이버폭력 예방 교육과정 개발을 위한 사이버폭력 예방 역량 연구 BRIEF | 2025. 06. |
|
| 번호 10 | [Vol.10] 교육기관의 생성형 AI 활용을 위한 저작권 가이드라인 BRIEF | 2025. 05. |
|
| 번호 9 | [Vol.09] 멀티모달 AI 기반 사회정서학습(SEL) 적용 방안 BRIEF | 2025. 04. |
|
| 번호 8 | [Vol.08] 디지털 배지 활성화 방안 연구 BRIEF | 2025. 0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