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정보KERIS IDEAR BRIEF
한국교육학술정보원의 KERIS IDEAR BRIEF는 교육 분야 연구 수행 결과물을 요약한 자료입니다.
해당 연구의 원문(Fulltext)은 아래 원문보기에서 함께 제공됩니다.
2025. 08.
디지털교육기획부
사이버폭력 예방 교육, 사이버공간, 사이버어울림, 수업설계, 교수학습과정안, 도란도란
vol.13(BRIEF).pdf
다운로드
번호 | 제목 | 발행월 | 첨부 |
---|---|---|---|
번호 13 | [vol.13] 사이버폭력 예방 교육자료 '사이버어울림 프로그램' BRIEF | 2025. 08. |
![]() |
번호 12 | [vol.12] 교원의 업무부담 경감을 위한 대형 멀티모달 모델(LMMs) 적용 방안 연구 BRIEF | 2025. 07. |
![]() |
번호 11 | [Vol.11] 사이버폭력 예방 교육과정 개발을 위한 사이버폭력 예방 역량 연구 BRIEF | 2025. 06. |
![]() |
번호 10 | [Vol.10] 교육기관의 생성형 AI 활용을 위한 저작권 가이드라인 BRIEF | 2025. 05. |
![]() |
번호 9 | [Vol.09] 멀티모달 AI 기반 사회정서학습(SEL) 적용 방안 BRIEF | 2025. 04. |
![]() |
번호 8 | [Vol.08] 디지털 배지 활성화 방안 연구 BRIEF | 2025. 03. |
![]() |
번호 7 | [vol.07] TTV(Text to Video) 기반 AI의 교육적 활용 방안 연구 BRIEF | 2025. 02. |
![]() |
번호 6 | [vol.06] 예비·현직 교원의 AI·디지털 역량 측정도구 개발 BRIEF | 2025. 01. |
![]() |
번호 5 | [vol.05] 교육분야 비정형데이터 가명처리 기준 마련 연구 BRIEF | 2024. 12. |
![]() |
번호 4 | [Vol.04] 에듀테크 활용 교육환경에서 AI기반 학습자 모델링 및 맞춤형 처방 모델 탐색 BRIEF | 2024. 11. |
![]() |